안녕하세요 ^^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현재 모든 배송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_ _)
------------------------------------------------------------
안녕하세요.
우선 빠르게 보내드리지 못하고 있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보통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해드리고 있는데 현재 대규모 세일과 갑자기 생긴 대체휴일로인해
택배 업무가 일시 중단된 여파로 배송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보내드리지 못하는 저희 마음 또한 많이 무겁고 죄송스럽습니다 ㅜㅜ
현재 배송은 보통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야근하고 있지만 그래도 계속 지연되고 있네요 ㅜ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급하신 상품이 있는경우 위의 배송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주문해주세요.
------------------------------------------------------------
또한 추가주문 및 주문변경건으로 배송이 더욱 지연되고 있습니다.
배송은 한명이 주문서 한건 전체를 담당하여 배송하기 어렵습니다.
주문서 한건당 적게는 4~5개의 품목이지만 많게는 300개 이상의 품목도 있습니다.
그래서 각 파트별로 찾으며 모아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받아보시는 주문서의 체크되어 있는 볼펜색상이 다른것도 이런 방식 때문이예요 ^^
추가주문 및 주문변경을 하시게되면 이렇게 찾아지고 있는 박스들중에
변경하신 회원님의 박스를 찾아야 하는데... 그게... 정말 쉽지 않습니다.
예를들면 주문하신 상품중 오링 골드 10개의 색상을 실버로 변경하는 간단한 주문변경도
배송직원 전체가 길게는 약 30분 정도의 시간동안 주문변경건의 박스를 찾아야 하는 일도 생깁니다 ㅜㅜ
배송 준비중인 모든 상자를 다 확인해야 하거든요. ㅜㅜ 추가주문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추가주문 및 주분변경전에 조금만 더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__)
------------------------------------------------------------
마지막으로 많은 품목이 세일중이다보니 품절된 상품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ㅜㅜ
모두 전화 연락을 드리는데 너무 무섭게 받지 말아주세요 ㅜㅜ
제가 마음이 많이 여립니다 ㅜㅜ
------------------------------------------------------------
배송지연이 해결되고 모든 주문건이 정상적으로 출고되면 이 게시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이 늦어지는점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신현주
작성일 2015-08-21
평점
저도 여러가지 주문해서 품절이 생각보다 많았지만,
전화주신 여직원분이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기분은 좋았어요.
홀리코 직원분들 화이팅입니다!
좋은 상품 착한 가격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오은아
작성일 2015-08-31
평점
언제쯤 상품을 받을수 있을까요?
작성자 김은정
작성일 2015-09-08
평점